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오십견-회전근개 손상 클리닉, 주요클리닉:오십견(어깨통증및어깨결림,어깨관절주위염,손발저림




보통증상은
가만히 있을때는 괜찮은데 팔을 위로 올리거나 뒤로 돌릴 때 어깨의 한 부 위 가 깨지는 것처럼 아프다, 어깨가 아파서 머리를 감거나 옷을 입고 벗을 수가 없다고 환자 스스로가 느낀다면, 오십견을 의심해볼 여지가 있습니다.
어깨충돌 증후군 증상
오십견과 같이 어깨가 아파서 머리를 감거나 옷을 입고 벗을 수가 없는 경우, 낮보다 밤에 통증이 더 심하게 느껴진다, 어깨에서 소리가 나고 힘이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어깨 충돌 증후군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치료는
치료를 하지 않더라도 6개월 내지 1년이 지나면 저절로 자연 치유되는 경우도 많지만, 어떤 경우에 따라서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해도 통증과 운동장애가 오랫동안 남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만히 있어도 낫는 병이라고 간과하지 말고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노원 오십견, 노원역 회전근개 손상클리닉, 상계동 어깨통증, 어깨결림, 손발저림, 척추 관절 질환, 오십견 치료 잘하는 병원 화인통증의학과의원 노원점				
노원 오십견이란 주로 50대 전후로 나타나서 붙여진 명칭이며, 어깨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막에 염증이 생기면서 어깨 운동범위가 감소하고, 통증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노원역 오십견의 원인으로는 노화, 어깨의 장기간 고정, 당뇨병 등이 있습니다.
상계동 오십견의 증상으로는 팔을 뒤로 젖히거나,위로 올리거나, 옆으로 했을때 오는 극심한 통증이 있습니다.
노원 오십견 비수술적 치료 방법으로는 인대강화주사, 충격파치료, 도수치료등이 있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텍스트 정보 영역입니다.